본질에 충실한 프로젝트 목의 브랜드 가치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랑이 해라고 해서 우리는 호랑이처럼 빠르고 날렵한 그런 이미지만을 떠올리기 쉽습니다.





세상 모든 게 빠르게만 돌아가는 요즘 세상에 딜리버리케어는 본연의 리듬감을 유지한 채로 조금은 느리겠지만 그래도 꾸준하고 묵묵하게 우리의 목표를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겠습니다. 마치 우리 제품의 브랜드 가치가 그런 것처럼요.


복잡한 기술적 이슈를 궁극의 정교함으로 단순화 시키기 위한 과정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만큼 많은 고민과 시도, 그리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계속 다듬어져 가는 것이지요. 급하게 서두르다가 우리가 쌓아온 공든 탑을 무너뜨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2022년은 프로젝트 목 바른축 견인기가 정식으로 여러분께 선보이고 도약하는 그런 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가 그동안 쌓아온 이 모든 스토리가 하나의 결정체를 맺는 그 순간이 바로 프로젝트 목 바른축 견인기를 정식으로 소개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올해 1분기에는 여러분을 찾아뵐 수 있을거라 예상합니다!




현재 제품의 프로토타입은 다 구현이 되어 나와있으나 제품의 기능적인 면에서, 그리고 품질적인 면에서의 끊임없는 검증작업을 거치고 있고 더 나아가 소비자 입장에서 느끼기에 가장 최적화된 제품 완성도를 위해 하루하루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그 근본이 무엇인지에 대해 의문을 던지고 이것이 잘못되어 있다면 우리는 그 근본부터 바로 잡는것에 중심적인 가치를 둡니다.

우리의 첫번째 프로젝트가 바로 "목'을 대상으로 한것도 바로 그런 이유에서 입니다. 목이 바로서야 당신의 체형전반이 바로설 수 있습니다.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